창업자가 피해야할 주의사항

대부분의 기업의 기원은 실화를 포함한다. 사상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애플조차 오랫동안 대규모 큰 실수를 저질러 왔다.

하지만 창업 생활은 충분히 어렵다. 중간에 걸려서 넘어질 필요는 없어요. 그 부분이 계획이 고개를 들고 있는 곳이다. 옛 속담에도 있듯이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실패할 계획이다. 그건 완전히 진실이에요.더 잘 알았어야 하는 순간을 경험한 창업자에게 물어보세요.

물론 모든 잠재적 함정을 피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세계적 유행병 같은 것을 누가 예측할 수 있었을까. 확실히 많은 몽상가는 코비드를 피벗하고 강하게 복귀하는 기회로 이용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봉쇄와 소비자 행동 변화로 큰 타격을 입었다. 그래도 새로운 풍경을 받아들이고 성공한 기업가의 조언을 듣는 사람들이 가장 좋았다.

당신은 사업을 시작하는 초기 단계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혹은 당신은 이미 기세를 더하고 있어, 작지만 충실한 팬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다른 조직의 성장을 가로막아 온 이러한 큰 실패에 빠지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실수 1. 혼자 있다고 가정
그 부트스트랩 기업가의 신화는 설득력 있는 실을 만들어 낸다. 다만 스타트업의 세계를 혼자 헤매고 있다고 느낄 필요는 없다. 많은 리더, 기관, 기업들이 신진 기업인과 협력하는 데 관심을 갖고 있다. 그리고, 많은 사람이, 차 밖에서 생활하거나 빚을 쌓거나 하는 일 없이, 컨셉을 증명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스턴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 스튜디오 Devland는 전국의 창업가, 특히 VC로부터 역사적으로 간과되어 온 창업가의 응모를 받고 있다. 합격한 기업인은 단기 입주 기업인이 된다. 그들은 연구와 개념 증명에 집중하는데 5만달러와 3개월이 주어집니다.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고객은 임박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아이디어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기업가치(MC+채무-현금)를 입증하는 건설사는 투자가 거의 없고 수익을 올리기 때문에 새 건설사를 위한 최선의 길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오퍼레이터는 정량화 가능한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반복마다 주어지는 기세를 구축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일부 스타트업 빌더들은 규모 없이는 검증이 어려운 소비자의 아픔을 해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것은, 자신감의 고조나 견인력을 낳는 일상적인 행동에 반하는 것이 증명됩니다.”

숙제를 하고 지원, 자본, 파트너십 측면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렇게 하면 억지로 ‘함께 한다’고 느낄 필요는 없겠죠.

실수 2. 모든 고객을 대변한다고 생각한다
많은 회사가 창업자의 충족되지 않은 욕구 때문에 시작됐다. 천연 아동복 라인인 리틀 스프루스 오가닉의 경우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사업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아이들을 위해 유기적으로 만들어진 옷을 찾고 싶은 욕구에서 발전했다. 그 결과 창업자들은 이것이 우리가 원하는 것인가라는 시각에서 제품을 보게 됐다.

하지만 이 접근법을 고수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결국 고객 기반을 소외시킬 수 있다. 인식 차이를 좁히기 위해 조직을 만들었다 하더라도 직감과 카페인만으로는 안 됩니다. 데이터와 숫자는 거짓이 아니에요. 고객들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지 않게 되면 기꺼이 내놓아야 한다. 다시 말해 검증을 요구하는 과정에 대한 신뢰다.

네, 당신 회사와 그 제품을 객관적으로 보는 것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팔리지 않는 것에만 매달리면 당신은 아무 소용이 없다. 궁극적으로는 자신의 ‘아기’가 성장한다는 것을 기꺼이 인정해야 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장조사를 계속하는 것이다. 또한 고객님의 전체적인 경험을 아래에서 위로 개선할 것을 권장합니다. 베스트셀러를 보고 무엇이 그들을 끈적끈적하게 하는지 알아보라. 항상 고객중심이 되려고 노력하세요. 무엇보다 그것을 팔려면 무엇인가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버리지 않도록 하라. 아니야. 데이터가 수중에 있으면 일어나는 걸 믿으면 돼요

실수 3. 친구만 고용한다
장수기업이 친인척 친구 동료가 머리를 맞대고 시작한 것은 비밀이 아니다. 좋아요. 특히 사업이 커짐에 따라 잘 아는 사람만 고용함으로써 자기 자신을 제한하는 것은 피하세요.

친구나 이웃에게 일을 넘기는 것은 대체 무엇이 문제인 것입니까. 하나는 다음 단계로 데려가는 데 꼭 필요한 퍼포머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네, 믿으세요. 하지만 필요한 전문 지식, 열정, 교육이 부족하다면 어떨까요? 그 일에서 많은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것은 사실이다. 노하우가 필요한 사람도 있어.

친구와 가족의 영역에서 그것을 모두 유지하는 또 다른 문제는 일과 생활의 균형이 맞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의 인생의 모든 사람이 당신의 조직에 있을 때, 당신의 사무실과 여가를 나누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래도 아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편할 거라고 확신하고 있는 건가요? 당신은 무심코 고용 윤리에 위반될지도 모른다. 벌금을 받거나 평판이 나빠지는 것은 절대 원치 않는다. 또, 새로운 시점을 도입하는 것은, 당신의 회사에 있어서 좋은 것입니다. 맥킨지는 오랫동안 직장의 다양성 현상을 연구해 왔습니다. 이 연구 결과는 종업원이 다양할수록 이익을 볼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생각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영향권 밖에서 이력서를 요구하기에 충분한 이유입니다.

기업가로서 물집이 잡히니 반다이를 구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험을 제한하고 보상을 장려하는 스타트업 프레임워크를 설계함으로써 더 큰 두통을 피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제조-환경에의 영향을 최소한으로 억제하는 경제적으로 건전한 프로세스에 의한 제품의 생산-제조와 산업 시스템 전체의 변혁이 필요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 제조업자는 모든 제품을 설계, 조달, 제조, 제공 및 서비스하는 방법을 검토해야 합니다. 그건 어려운 제안이다. 그러나 지속 가능성의 필요성이 계속 높아짐에 따라 제조업자는 대처해야 합니다.

이해관계자의 요구, 규제명령, 환경에 대한 우려 또는 명백한 재정적 이익에 관계없이 제조업체는 더 이상 지속가능성을 연례보고서에 인쇄된 야심찬 목표로 한정할 수 없습니다. 필요한 진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대신에 명확한 행동에 약속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행동은 공장 바닥에서부터 시작해야 할 것이다.

현재 제조과정은 전 세계 에너지의 약 3분의 1을 소비한다. 화학, 정제, 종이 등의 상위 사용자 이외의 저강도 분야에서도 에너지는 종종 큰 비용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것은 세계적인 에너지 가격의 상승에 의해서만 상승한다. 지속 가능한 관행을 프로세스에 접목시켜 제조업자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자원을 절약하는 한편 단일한 최대 지속 가능성 장애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의 사용에 의해, 제조업자는 벌써 지속 가능성의 여정에서 선행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최근 디지털 기능을 사용한 린 프로세스의 실장에 의해 생산성이 향상되어 보다 안전한 직장이 생겨나 비용이 삭감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을 통해 이러한 자동화를 제조업체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제조 프로세스, 기기의 마모,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에너지 사용량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조직은이데이터를활용하여생산을최적화하고,예측유지보수를개선하여에너지부하를줄이며,자재와물낭비를줄일수있습니다.이는 지속가능성을 구축하는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 보다 지속 가능한 공장을 짓는 것은 재생 가능 에너지의 사용을 늘리는 것으로 비용 면에서 경쟁력이 높아지고 있다. 이것을 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업체가 전력구입협정을 활용하고 있는데 이는 재생에너지 공급을 위한 고정가격을 2015년부터 2020년까지 고정할 수 있다. 그 외의 예에서는, 대규모 캠퍼스를 가지는 메이커는, 태양 전지판, 풍력 터빈, 지열 펌프를 사용해 시설에 전력을 공급하는 온사이트 발전에 투자하고 있다.

폐기물과 물 사용량을 줄여 에너지 부하를 조정하고 재생가능 자원을 활용함으로써 미래의 공장은 측정 가능한 지속가능성의 결과를 도출해 비용을 절감할 잠재력을 갖고 있다. 이는 특히 중요하며 에너지 효율 개선은 제조사업 개시 시 또는 일단 사업을 개시한 후 검토 시에 라이센스 당국에 의해 더욱 더 의무화되고 있다.

물론 저탄소제조업과 산업시스템은 가치사슬의 거의 모든 단계에서 모든 섹터에서 변화를 의미할 것입니다. 넓게 생각하는 것은 위협적일지도 모르지만, 제조회사가 조직 내나 공장 바닥에서 기존의 변경관리 틀 안에서 지속가능성으로 이행하는 것을 보다 용이하게 하기 위한 단계가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지속가능한 제조는 위에서부터 올바른 톤을 설정하고 바이인을 획득하며 모든 변경관리의 영향을 고려해야 달성할 수 있다.

지속 가능한 제조업에 관해서는,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어 특히 공장 현장에서 보다 큰 사고가 필요합니다. 이런 변화를 받아들일 준비가 돼 있는 제조업체들은 지속가능성 목표가 혁신적인 그린 디자인과 새로운 기술 응용을 고무할 혁신의 기회를 찾을 것이다. 준비가 안 된 사람은 뒤처질지도 모른다.

그러나 장기적인 성과에 집중하고 업계 관계자와 협력하여 신중하고 협조한 접근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제조업자는 지속 가능성의 길에서 큰 이익을 실현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경쟁력과 효율성의 향상으로부터 코스트와 리스크의 삭감까지 다방면에 걸칩니다. 하지만 성공의 진정한 척도는 매장을 훨씬 뛰어넘을 것이다. 측정 가능한 지속가능한 결과를 도출함으로써 제조업자는 지속적인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힘도 갖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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