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3가지

인플루언서, 유료 프로모션, 데스크를 떠나지 않고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좋아하는 것이나 점유율 이상의 것이에요. 오늘날 소셜 미디어의 풍경은 생각과 밈을 투고하여 시청자에게 인기가 있기를 바라는 것 이상의 것입니다. 이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인플루언서, 유료 프로모션, 데스크를 떠나지 않고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좋아하는 것이나 점유율 이상의 것이에요. 오늘날 소셜 미디어의 풍경은 생각과 밈을 투고하여 시청자에게 인기가 있기를 바라는 것 이상의 것입니다. 이 세 가지 종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최신 경쟁력을 유지하고 싶다면 주목받아야 합니다.

1.인플루언서 마케팅

인플루언서마케팅은 이미 많은 고객이 그들을 존경하고 신뢰하는 당신 업계의 다른 전문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가에 관계없이, 당신의 분야에 보다 확립된 평판과 청중을 가진 사람이 또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이들은 더 큰 사회적 지지자를 갖고 있거나, 출판된 작가이거나, 주류 미디어 셀럽이다. 그들은 당신이 배울 수 있는 사람들이고 그들과 관계를 갖는 것은 특히 가치 있는 일일 것입니다.

물론 당신에게 있어 분명한 이점은 그런 사람이 당신이 팔로워에게 쓴 글을 공유하면 당신은 훨씬 넓은 청중에게 전해진다는 것입니다. 인플루언서가 당신의 최신 블로그 투고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이 이미 관계를 맺고 있는 경우가 아니면 기대할 수 없습니다.그들은 당신의 전문적 지식을 인식하고, 다른 독자들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새로운 콘텐츠를 보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특히 Twitter나 Instagram에서는, 누구라도 팔로우 할 수 있는 훌륭한 이퀄라이저가 될 수 있다. 당신의 틈새로 인플루언서를 찾아 그것들에 따라 자연스럽게 그것들과 관련되기 시작할 뿐입니다. 스토커가 아닌 진짜 인간처럼.

관심 있는 게시물에 답장 또는 코멘트하고, 자신의 시청자가 흥미를 가질 만한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서가 블로그를 하고 있다면 적극적인 독자가 되어 통찰력 있는 코멘트나 질문으로 그들의 블로그에 참여해 주세요. 그러면 그들의 레이더에 잡힐 거야.

다음 단계는 인용, 블로그 투고 링크 또는 라운드업에 포함시킴으로써 자신의 콘텐츠에 포함시키는 것입니다.라운드 업에서는, 토픽에 대해 그들의 의견을 물어 인플루언서의 그룹으로부터 의견을 발표합니다. 아니면 생방송 비디오 인터뷰를 하셔도 됩니다. 다른 사람의 비디오에 나오지 말고 직접 방송하고 인플루언서키를 게스트로 초대하세요. 조직화와 홍보를 위한 당신의 일이 더 많지만 콘텐츠 제작을 위한 엄청난 기회이기도 합니다.

2.다크 소셜 미디어

측정할 수 없는 분야 중 하나는 다크 소셜 미디어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 모르게 당신의 콘텐츠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가리킵니다 예로는 이메일, 텍스트 메시지, 직접 소셜 메시지 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경우 누군가가 당신의 콘텐츠를 한 명 이상의 사람과 공유하기로 했지만, 정확하게 측정하거나 기록하지는 못했습니다.

어두운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추적할 수 없는 것은 유감이지만, 그렇다고 무시해서는 안된다. 사실 사람들이 원한다면 이렇게 일을 공유할 수 있도록 최대한 쉽게 해줘야 한다. 예를 들어, 모든 블로그 게시물에 전자 메일 버튼을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 주십시오. 혹은소셜쉐어링버튼에는이메일,WhatsApp이런텍스트어플,기타선택지에링크하는기타버튼이포함되어있음을확인하시기바랍니다.

이메일 뉴스레터에는 소셜 쉐어링 버튼과 이메일로 이메일을 공유하는 초대장 및 “누가 이메일을 보냈나요?”와 같은 메모가 포함됩니다. 구독하고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당신의 블로그 게시물에는 다른 글을 읽든지 랜딩 페이지로 가든지, 적어도 이메일 리스트에 등록하든지 행동을 해야 한다는 강력한 권고가 있음을 확인하세요.그러면 당신은 어두운 소셜 독자를 더 사로잡을 수 있어요.

3.유료 소셜 미디어

마지막으로 유료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 전략에 포함시키는 것을 강하게 검토해야 합니다. 현재 모든 소셜 플랫폼은 글을 촉진하는 기능을 제공하며 기존의 팔로워 기반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에게 글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조심해 실제의 ROI를 보지 않고 코스트를 상승시키는 것은 용이합니다. 비즈니스에 최적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적절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며, 그 대상 트래픽을 가능한 한 최적의 컨텐츠로 송신하고 있는 것을 참조하십시오.

그럼, 이것을 최신 컨텐츠로 되돌려 봅시다. 네가 그래서 누구를 목표로 하고 있는지 생각해봐. 그들이 좀 더 활동적일 가능성이 높은 특정한 네트워크가 있나요? 솔직히 광고비가 가장 저렴한 플랫폼 중 하나는 페이스북이다. 또한 최고의 타겟팅과 스포츠는 세계 최대의 사용자 기반을 갖고 있다. 그래서 거기는 아마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일 거예요. 그러나 Twitter, Linked In, Pinterest, Instagram을 충분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에서 홍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콘텐츠는 이메일 등록을 촉진하는데 특히 강한 콘텐츠입니다. 아마도 독자들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콘텐츠 업그레이드나 관련 전자책들이 있어서 비즈니스의 타겟인 리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어느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성공에 있어서도 중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종류와 사이즈의 브랜드들이 이 툴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팔로우 좋아요 점유율 수는 여전히 중요하지만 브랜드 신뢰도는 이뿐만이 아니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가 시청자의 요구를 완전히 이해하기 위한 독자적인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여러분을 돕기 위해 여러분이 젊은 기업인이든 기성 브랜드이든 올해 실행해야 할 소셜미디어 전략 10가지를 만들었습니다.

이미 들으셨을지 모르겠지만 챗봇이 들어있어요. 이는 고객과의 소통과 문제 해결을 가능하게 하는 유일한 디지털 툴이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위 외에도 챗봇은 소비자들이 현재 가장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인 소셜미디어와 통합되어 있다. 채팅 타입의 사람들과 같은 플랫폼은, AI로 움직이는 챗봇을 소셜 미디어 전략에 간단하게 통합한다.

챗봇은 특정한 일상 업무를 자동화하는 좋은 방법일 뿐만 아니라, 적절히 구현된다면 고객을 위해 보다 개인화된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광고를 랜딩 페이지로만 링크하는 것을 멈추고 챗봇에서 시청자를 메신저 창으로 수정하는 광고를 만듭니다. 챗봇에광고를링크하면

품질이 관건이고 내용도 예외는 아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오랫동안 중요한 마케팅 형태여서 이는 조만간 바뀔 것이 없다. 많은 브랜드가 양질의 컨텐츠를 올바른 투고 스케줄과 올바른 투고 빈도로 연결시키지 않고 있다. 고품질의 SEO 콘텐츠와 위의 모든 콘텐츠를 결합함으로써 적절한 고객을 적절한 시기에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유기적인 시청자 유치 능력 외에도 양질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무료로 펼칠 수도 있다. 최적화된 완전한 콘텐츠와 함께 관련된 해시태그 전략을 작성해주세요.

「팔로워」나 그 외의 많은 지표는 중요하지만, 소셜 미디어의 성공의 「전부가 되는」것은 아니다. 당신은 단순한 로봇이 아님을 청중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다. 유머와 감정을 통해 개성을 글로 통합하고, 시청자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공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소셜인 것이 전부이며, 고객이 같은 종류의 투고를 몇번이나 보면 흥미를 잃는다. 다음 방법으로 상호 소통 실현

사람들은 좋은 이미지, 즐거운 비디오, 그리고 때때로 재미있는 팟캐스트에 반응합니다. 이런 종류의 미디어를 정기적으로 사용하여 콘텐츠를 재즈풍으로 만드세요. 게시물을 올리고 공유하는 것이 텍스트 뿐이라면 소셜 미디어 페이지는 지루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시청자의 눈길을 끌기 위해서 다른 유형의 미디어를 사용해 주세요. 이것은 또한 당신의 브랜드에 개성을 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의 최고의 프로모션 도구는 당신의 브랜드를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새로운고객찾기에전력을기울이지말고현재의고객을활용해보면어떨까요? 현재의 고객 외에, 독자적인 종업원을 사용하는 것도 참조해 주세요. 종업원을 브랜드 옹호자로서 이용하기 위해서는

오늘날, 사람들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에게 닿을 수 있도록, 이용 가능한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프로필을 작성하고 있다. 유감스럽지만 그러한 사고방식으로는 선택한 타겟 독자에게는 도달할 수 없습니다. 그 결과 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할 때 구매자의 페르소나를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고딕 패션 브랜드를 출시할 경우, 반드시 링크드인 프로파일은 필요하지 않습니다.감시 서비스를 선전하기 위해 Pinterest에 들어갈 필요는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가장 중요하지 않다고 해도, 마케팅의 하나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노력에 적절한 예산을 할당하는 것은 성공에 불가결합니다. 뿐만 아니라 예산을 적절한 전략으로 활용하는 것이 선택한 대상 독자에게 도달하기 위한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소셜 미디어가 훨씬 개인적인 레벨로 활용되고 있기 때문에, 고객과 보다 깊은 연결을 가질 수 있는 장소인 것도 알 것이다.

데이터에서 가치를 얻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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