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회사의 규모에 상관없이, 당신은 CEO로서 많은 방향으로 이끌릴 겁니다. 기분을 얼버무리지 말고 다음 5가지 우선사항을 최우선으로 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전략의 정의 : 무엇에 답한다
스텝 1은 「뭐」라고 대답하는 것입니다. 당신 사업이 해결하려고 하는 문제는 무엇입니까? 비즈니스솔루션이다른널리이용가능한솔루션보다우수한가요? CEO로서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잠재적 가치인 가치 제안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또 소비자기반, 시장지위, 경쟁환경을 결정해야 합니다. 여기서 「무엇을」이라고 대답하는 것으로, 회사의 경쟁 우위성을 명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당신의 솔루션이 시장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솔루션보다 뛰어난 이유). 이 전략을 사전에 정의하여 팀을 선택하고, 비전을 공유하고, 리소스를 할당하며, 최종적으로 비즈니스 퍼포먼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팀선택 : ‘누구’에 답한다
2단계는 누가라고 답하는 것으로 구성됐다.아마도 비즈니스를 리드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인재이다. 우리는 모두 격언을 들었어요.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거나 실패시키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결국 실행 가능한 유능한 팀이 없으면 고객 가치 제안, 타깃 고객, 경쟁 우위성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적절한 팀원을 양성하는 것은 예술과 과학의 결합이다.
때로는 경험적 증거를 고려할 때 가장 재능 있는 팀원이 반드시 올바른 선택이라고는 할 수 없다. 다시 말해 톰 브래디스로 가득한 팀은 매 경기 질 것이다. 그 대신 생각의 다양성을 우선시해주십시오. 현명하고 더 나은 당신과 다른 사람을 고용하라.
결국 자신들이 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는 리더는 세계적인 팀을 만들어 성공을 이끄는 리더다. 이들 팀은 서로의 장점을 상쇄하고 서로의 약점을 상쇄하며 상상을 초월한 성장을 위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비전 공유하기 : ‘왜’에 답한다
제3단계는 왜 에 대답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구체적으로는, 종업원의 일하는 방법이나 비즈니스 전체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비즈니스 결정의 배경에 있는 이유를 대답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사업은 왜 새 사무실을 엽니까? 왜 새로운 제품 라인이나 서비스를 도입하나요? 직원은 주요 주요 주요 주요 라인 결정의 배후에 있는 논리적 근거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결정이 아니라, 틀림없이 큰 결정입니다. 정확히는, 당신의 비전을 구성하는 결정입니다.
이를 내부적으로나 외부적으로 정기적으로 알려야 합니다. 비즈니스의 발전에 수반해, 종업원, 클라이언트, 파트너가 비즈니스의 방향성과 보다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지식을 무기로 직원, 고객, 파트너는 이 집단 비전에 기여할 권한을 느낄 것입니다.
- 자원배분 : ‘어떻게’라고 대답할까
4단계는 ‘어떻게’라고 답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이 단계로 진행하기 전에 사업전략과 비전을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 개발, 신규 인력 또는 신규 인수에 자원을 할당하고 있습니까?
음, 대답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아. 개설된 전략과 비전을 사용하여 답변을 알려 주십시오. 이 이니셔티브가 당신 회사의 목표달성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자문해 보세요.
CEO로서 당신이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없다는 점을 주의합니다. 분석 마비는 당신의 추진력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리더로서 모든 정보를 갖지 않고 교육받은 결정을 하는 것에 쾌적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서 올바른 균형을 잡는 것이 관건입니다.이질문에대답하는것은줄타기와같습니다.
- 퍼포먼스 관리 : 피드백 루프
5단계는 고유의 무엇, 누구, 왜, 어떻게 관련된 것이 아니라 이 다섯 부분으로 이루어진 사이클을 연결하는 최종단계이며 궁극적인 피드백 루프이다. CEO로서의 책임의 대부분은 본질적으로 긍정적이겠지만 과거 분석도 사업 성공에 못지않게 중요하다.
전략내에서 설정한 목표에 대한 비즈니스의 퍼포먼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벤치마크가 충족되어 있습니까? 대답이 ‘아니오’라면 무엇, 누구, 왜, 그리고 어떻게 요소를 조정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실시간으로 피벗하고 접근방식을 변경할 수 있는 것이 뛰어난 리더와 뛰어난 리더를 구별하는 이유입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퍼포먼스를 관리하는 걸 잊지 마세요. 리더는 국민에게 답하지만 그 반대는 아니다. 그 또는 그녀는 회사와 그 사람들의 요구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바로 CEO의 몫이죠.
직원들이 존경하는 리더가 되는 다섯 가지 방법을 알아봅니다.
이러한 리더십 전술은 신뢰를 확립하고 수익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완벽한 직원을 고용했소 그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통찰력은 그의 기능적 지식만큼이나 깊다. 공감하고 선도하며, 전문가 소통자이며, 이미 고성능으로 다양한 직원을 완벽하게 아웃시킵니다. 이제 목표는 신입사원들에게 인생 최고의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이 포괄적인 리더십을 보여줘야 되는 거죠.
포괄적 리더십은 심리적 안전을 창출하기 위한 고용 라이프 사이클 전체에 걸친 계속적인 약속입니다. 그리고 아직 현미경 기생충이 밖에 떠 있는 것을 생각하면 직장에서 심리적 안전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신입사원은 심리적으로 빨리 안심할수록 좋다. 직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고, 아이디어를 말하고, 잘못을 저지를 수 있다는 것을 알면 곧 그들의 가장 큰 가능성을 열어 놓을 것입니다. 포괄적인리더십을보여주는다섯가지방법이있습니다.
- 사명에 일을 결부시키다
천년기와 제너레이션 Z 근로자의 대다수는 인류의 보다 큰 이익에도 기여하는 사명에 자신들의 일을 접목시키려 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새로운 고용인에게 영감을 계속 준다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가능한 한 자주 그 일의 배후에 있는 이유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열정적인 직원들을 위한 레시피라고 생각해보세요. 우선 당신의 회사가 해결하고 있는 세계의 문제를 반복해 보세요. 다음으로 그 동작이 솔루션에 직접 어떤 영향을 주는지를 명확하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회사와 그 일이 누구에게 영향을 주는지를 설명합니다. 이런 종류의 리더십은, 종업원을 성공으로 이끄는 로켓 연료입니다.
- 아이디어에 오픈일 것이다
최악의 아이디어는 미처 말하지 못한 아이디어입니다. 당신의 신입사원은 당신의 회사 내 과정을 잠재적으로 혁신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그 또는 그녀는 당신에게 기존의 이니셔티브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 생각을 공유할 수 있을 만큼 심리적으로 안전하다고 느낄 때까지 그들은 입을 다물고 말 것이다.
신입사원이 입사하는 동안 반드시 그의 생각을 듣고, 그의 생각을 존중할 것이라는 것을 강조하세요. 제가 아는 최고의 리더는 아이디어가 이노베이션을 추진하는 것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아이디어를 옹호하는데 오픈입니다.
아이디어를 촉진하고 사고를 전략으로 바꾸는 것도 지도자의 일의 일부입니다. 언뜻 보기에 나쁜 생각이 좋은 생각에 불을 붙이는 일은 드물지 않다. 그러니까 아이디어를 위한 공간을 주고 혁신이 전개되는 걸 보세요.
- 투명한 소통의 실천
투명한 의사소통이라는 것은 열린, 성실하고 직접적인 대화를 하는 능력입니다. 하지만 투명성과 무례함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다.
공감을 마음 속에서 최우선으로 유지하라. 올바르게 한다면, 투명한 의사소통은 포괄적인 리더십을 보이기 위한 기초적인 실천의 하나이며, 신입사원은 당신에게 감사할 것입니다.
말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특히권력있는입장에있을때입니다. 따라서 메시지에 대한 직원들의 반응을 평가하고 필요에 따라 언어와 톤을 지속적으로 조정합니다. 사람마다 의사소통의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당신이 말하는 것과 방법을 잘 살펴보십시오.
- 유연성과 공감을 제공하는
유연성은 미래의 모델이다. 우리는 모두 지난 1년간 팬데믹 이후에도 계속되는 유연한 직장제도의 중요성을 배웠습니다.
하이브리드나 원격 작업의 상황에서 유연한 스케줄을 설정하는 것으로, 일상의 간병인이기도 한 종업원이 가족을 제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구글이나 페이스북 같은 기업은 이미 2021년 가을부터 하이브리드형 사업장을 발표했다. Slack이나 Twitter 같은 회사는 직원이 사무실로 돌아갈 필요는 없다고 말합니다.
직원마다 사정이 다르기 때문에 리더들은 직원마다의 고유한 도전에 공감을 표시해야 한다. 매주 회의에서 정신건강 체크를 일삼고 조직 내 건강과 행복의 중요성을 재확인한다.
- 건설적인 피드백과 긍정적 강화를 제공하는
건설적인 피드백과 긍정적 강화는 큰 도움이 된다. 리더들은 뭔가 싫은 것을 서로 공유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를 정확히 설명하지는 못한다. 이로 인해 직원들은 방향이 없고 불안해진다.건설적인 피드백은 유형의 테이크아웃에 초점을 두고 긍정적인 강화로 시작합니다.
당신의 종업원이 의견을 듣기 위해 일하고 있다고 칩시다.하지만 그건 표준에 못 미칩니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좋아하는 것을 공유하는 것부터 시작하라. 적극적인 강화는, 종업원이 생산적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또, 종업원을 서포트해, 종업원의 역할의 확대를 지원할 의사가 있는 것도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건설적인 피드백에 정통한 것이 중요하며 팀뿐만 아니라 조직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